상단여백
HOME 편집국시각 데스크시각
기념사/ 창간 5주년을 맞아장광호 대표

담양뉴스 창간 5주년을 맞이해 변함없이 격려하고 응원해주시는 애독자,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올해로 창간 5주년을 맞이한 담양뉴스는 지역사회의 기대와 성원에 힘입어 부단히 노력하고 혁신하는 담양군민의 풀뿌리지역신문으로 쑥쑥 성장하고 있습니다.

담양뉴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담양 원도심 살리기】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진행과 함께 공익캠페인을 계속 이어가면서 ▲ 담양뉴스 ‘광주판’ 발행 ▲매월 1회이상 12면 <증면발행> ▲특집/담양이야기, 동네한바퀴, 이장일기 등 지역밀착형 <동네뉴스> 지속 확충, 그리고 올해 새롭게 기획한 【농촌빈집】 해결방안 모색을 통해 가장 담양다운 지역신문, 담양 지역사회의 가장 필요한 풀뿌리언론으로 성장해가고 있습니다.
특히, 금년에는 침체된 원도심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담양 원도심 살리기> 토론회를 마련하고, 지난 3년간 진행한 【담양 원도심 살리기】 프로젝트와 관련해 지역의 당면현안에 담양뉴스가 직접 현장속으로 들어가 군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함께 방안을 모색하는 계기를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담양뉴스는 군민들로부터 쌓아온 신뢰와 자긍심을 바탕으로 “바르게 보고, 바르게 듣고, 바르게 쓰고, 바르게 행동한다”는 사훈(社訓) 과 ‘정론직필’의 사시(社是)를 성실히 준수하면서 지역 현안에 대한 깊은 관심과 언로 확장 등 공론화에 앞장 설 방침입니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가장 가까이 있는 따뜻하고 참다운 서민의 신문, 공정하고 신뢰받는 풀뿌리신문으로 우뚝 서도록 더 열심히 정진하겠습니다.

담양뉴스를 아끼고 성원해 주시는 애독자, 군민 여러분께 창간 5주년을 맞아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변함없는 격려와 응원을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