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지역종합
민선8기 이병노 담양군수 취임

7월 1일 담양종합체육관서 취임식 가져
“군민과 함께 새롭고 행복한 담양 만들겠다”

민선 8기 제44대 이병노 담양군수가 취임했다.

이병노 군수는 7월 1일 담양종합체육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날 취임식은 식전공연과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시지 및 축사, 군민의노래 제창, 드림스타트 꿈키움오케스트라의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병노 군수는 취임사에서 “군민 여러분과 한 마음이 되어 새롭고 행복한 담양을 만들기 위해 다짐하고 출발하는 날”이라며 “군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눈부신 담양발전을 위해 공직생활 40년의 경험과 지혜를 쏟아 붓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 군수는 또 민선8기 핵심공약으로 △‘부자농촌’ 건설 △맞춤형 복지시스템 구축과 효도행정을 통한 ‘향촌복지’ 실현 △첨단산업 유치로 양질의 일자리 육성 △격차없는 개발로 동반성장하는 경제도시 △‘남도문화 관광도시 담양’ 실현 △군민 자치역량 강화와 행정참여권 보장 등을 강조했다.

이 군수는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군민을 섬기는 군수, 누구에게나 공정하고 혁신에 앞장서는 군수가 되겠다”며 “새롭고 행복한 담양을 위해 군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주문했다.

한편, 이병노 담양군수는 취임 이후 첫 행보로 관내 주요기관 등을 방문해 담양군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위한 대화를 나누었으며 이후 군청 각 실과소를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취임 첫날 일정을 마무리했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