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풀뿌리군정
민선8기 출범 첫 ‘언론인과의 간담회’

이병노 군수, 담양군정 운영방향 등 설명

이병노 군수가 지난 2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취임후 첫 '언론인과의 간담회'를 열고 민선8기 청사진을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민선8기 군정 운영방향에 대한 설명과 현안사항 토의 및 질의응답을 통한 소통의 자리로 이어졌다.

이 군수는 민선8기 주요 군정방향으로 ▲농업의 미래전략사업화로 ‘잘사는 부자농촌’ 실현 ▲맞춤형 복지시스템 구축을 통한 ‘향촌 복지’ ▲양질의 일자리 통한 ‘청년이 돌아오는 담양’ ▲전 지역 균형개발을 위한 생활 인프라 개선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행복한 ‘남도문화 관광도시’ 실현 ▲군민참여 활성화로 포용적 공감행정 구현 등을 제시하고 세부적인 추진방향을 설명했다.

이어 담양 미래전환 3대 신산업을 주축으로 한 제2산업단지 조성, 광역교통망체계 구축 등 구체적인 실천방안에 대한 언론인과의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병노 군수는 인사말에서  “군민의 여론을 대변해 지역발전의 동력이 되어주시는 언론인 여러분들께서 새로운 담양을 만들어 나가는데 큰 도움을 주길 바란다” 면서 “민선8기 담양은 5만 담양군민이 함께 만드는 완전히 새로운 담양 될 것이다”며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진심으로 귀 기울이며 소통과 통합으로 오로지 살기 좋은 담양만을 위해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박지현 기자

박지현 기자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