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문화ㆍ환경
담양군-코레일 ‘담양아트투어’ 상품 운영

담양의 주요 문화공간 및 관광지 투어 이색상품

담양군이 11월 한달 간 코레일 광주여행센터와 함께 기존의 주요 관광지와 새로운 문화예술 관광상품인 ‘담양아트투어’ 1박 2일 상품을 운영한다.

담양 아트투어는 코레일 열차를 타고 광주 송정역에서 내리면 렌터카를 타고 담양으로 이동해 담양의 다양한 복합문화공간과 관광지를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이색 관광상품이다.

11월 단풍철 기간(월~목요일) 운영하는 아트투어는 ▲딜라이트 담양 ▲다미담예술구 ▲담양LP음악충전소 ▲해동문화예술촌 ▲죽녹원 ▲창평슬로시티 등 담양의 유명관광지에 더해 새로운 문화관광지를 둘러보도록 구성됐다.

담양아트투어 최소 이용 인원은 2인 이상으로 1인 기준 참가비는 용산역 출발 66,800원이며 열차별 할인율, 승차역에 따라 여행경비는 달라진다.

상품에는 KTX 왕복열차비, 숙박비(1박), 딜라이트 담양 관람권 1매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이와관련 군 관계자는 "코레일과 함께하는 이번 담양아트투어는 담양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하면서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아 가고있는 문화예술 공간을 찾아 투어하는 이색 투어상품으로 참여자들에게 수준높은 문화예술의 고장 담양의 이미지를 홍보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양아트투어는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광주 송정역 여행센터(062-942-3376)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박지현 기자

박지현 기자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