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문화ㆍ환경
담빛시네마 영화관, 인기몰이 '톡톡'

저렴한 관람료, 최신영화 상영 지역민 '호응'
지난해 11월 기준 관람객 3만명 돌파

담양의 작은영화관 담빛시네마가 꾸준한 인기로 군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8월에 문을 연 담양의 작은영화관, ‘담빛시네마’는 지난해 11월말 기준 3만 관람객을 돌파했다.

개관 이후 코로나19로 인해 담빛시네마를 찾는 관광객 수가 줄었으나 최근 거리두기 정책 완화 및 최신 인기영화 상영으로 관람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관련, 본지가 취재한 바 지난해 12월에 개봉한 아바타2 상영 시 전좌석이 매진 될 정도로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이 많았다.

담빛시네마 관계자는 “휴가철, 연휴기간에는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더 많으며 평소 한달기준 1500~2000명 정도 관람객이 방문한다”고 전했다.

지역 관람객들도 "담양읍에 담빛시네마 영화관이 생김으로써 영화를 보러 광주를 나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고 관람비도 일반영화관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담양문화회관옆 청소년문화의집 1층에 위치한 담빛영화관은 2D와 3D 입체영화를 상영할 수 있는 최신 영상장비를 갖춰, 전국 동시개봉 최신영화를 상영한다. 지역민들이 편안하게 여가를 즐기는 공간으로 특히 가족단위 관람객과 학생, 군인 등 단체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관람료는 성인 6천원, 65세 이상 어르신과 만18세 이하 청소년 등은 5천원이다. /박지현 기자

박지현 기자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