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사람사람들
담양남초교 총동문회 2023정기총회 '성료'

금년 동문회 추진 사업결산 및 선후배 친목 노래자랑

# 기념촬영
# 김재욱 총동문회장 인사

담양남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김재욱)가 지난 25일 모교 강당에서 주재원 직전회장, 담양군의회 박준엽 부의장(51회)을 비롯 기수별 대의원과 선후배 동문, 강성욱 담양동초교총동문회장과 임원진 등 내외인사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금년도 사업결산 및 내년도 사업계획 승인과 함께 일부 회칙개정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이에 앞서 기념식에서는 기념사와 축사, 그리고 동문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공로패 전달이 있었다. 동문회 유공 공로패는 장광호 부회장(28회 전,사무국장) , 정광성 사무차장(35회. 전.총무부장) 에게 수여했다.

기념사에서 김재욱 회장은 “선후배 동문들의 모교사랑과 동문회 발전에 힘을 보태는 열정이 오늘 총회를 계기로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며 저 역시 동문회장으로서 남초교동문회가 더욱 발전하고, 나아가 모교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주재원 직전회장과 박준엽 담양군의회 부의장(51회)도 축사를 통해 이날 정기총회 행사를 축하하고, 남초교동문회가 선후배의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가장 모범되는 동문회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총회후 이어진 2부에서는 뷔페로 마련한 점심식사와 함께 선후배 동문들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행사가 진행됐다./ 장광호 기자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