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론광장 소식정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추가 모집 

담양뉴스 등 지역신문 구독서비스도 선정
11일까지 공급업체 접수

담양군(군수 이병노)이 2024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를 신규 모집한다.

담양군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자격은 담양에 사업장을 둔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선정된 품목을 생산·제조 또는 공급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하며, 필요서류를 지참해 기간 내 담양군 참여소통실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급업체 모집은 지난 1회 답례품 선정위원회에서 선정된 품목인 임산물, 지역신문 구독서비스를 포함했으며 그 외 지난해 선정 품목에서도 선정할 방침이다.

군은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답례품 공급업체를 최종 선정하며, 선정된 답례품은 고향사랑e음(고향사랑기부제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기부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관련, 담양군은 지난해 총 4차에 걸쳐 담양군 대표 농특산물을 포함해 각종 체험 상품으로 구성된 43개 품목, 49개 업체의 답례품을 선정했다. 특히, 한과만들기 체험, 곤충체험, 바리스타 체험 등 다양한 관광·문화·체험 연계 상품을 발굴해 담양 관계인구를 확대하고자 했다.

이병노 군수는 “지난해 전국 1위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이유는 단연 답례품이다”강조하며, “특색있고 뛰어난 품질의 답례품은 장기적으로 농특산물 판로 확대 및 관광객 증가 등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급업체 접수는 11일까지이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누리집(https://www.damyang.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