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우리동네소식
창평고총동문회, ‘2024정기총회’ 개최

백규식 회장, 참석동문 만장일치 연임 추대
김주곤·김태완 동문에 공로 감사패 및 순금 전달

창평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백규식)가 지난 4월 10일, 40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동오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는 백규식 회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성원보고 ▲역대 총동문회장 소개 ▲2023년 사업결산 보고와 2024년 예산안 심의 ▲의결 안건 ▲감사보고 ▲공로상 시상 ▲기타 동문회 건의 사항 토의시간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의결안건은 제1호 총동문회장 임기연장, 제2호 회계연도 회칙개정(안)이 상정돼 참석자들의 이견 없이 박수로 의결됐다.

#김태완 월봉산악회 전.회장 감사패 수여(좌측은 백규식 회장)

공로상 시상은 매월 산행을 통해 동문들의 친목도모와 교류의 장이 될 수 있게 총동문회 월봉산악회를 이끌어 온 김태완 월봉산악회 전. 회장(현.월봉산악회 고문), 장학재단 설립 및 장학사업을 추진해 모교의 발전에 공헌한 김주곤 초대 이사장에게 감사패와 순금1돈을 전달했다.

만장일치로 연임 추대된 백규식 회장은 “다시 한번 동문회장의 중책을 맡겨주신 동문 여러분들께 감사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지난 2년간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해 더 발전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또한 동문회와 학교가 더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해 모교의 발전을 앞당길 수 있게 동문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문미경 전문기자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