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ㆍ특집 인터뷰
인터뷰/ 정철원 (담양군의원 ‘나’선거구 무투표 당선자)

■ 담양군의원 ‘나’선거구에 경쟁자 없이 무투표로  당선된 소감은?

☞ 존경하고 사랑하는 지역주민 여러분, 주민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무투표 당선이라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먼저 저를 담양군의원 ‘나’선거구 의원으로 뽑아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큰 영광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고 봉사하며,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비판과 쓴 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담양군의회 재선의원이 됐는데 앞으로 어떤 의정활동을 펼칠 계획인지?

☞ 중?장기적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여론 수렴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으며. 주민의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정확한 절차를 거쳐 주민이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 4년 임기동안 어떤 분야에 관심을 두고 활동할 계획인지?
 

☞ 지방정치의 핵심은 주민자치입니다.
마을공동체 활동화를 위해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내며, 마을의 공통문제 해결에 소통을 바탕으로 하는 가교 역할을 할 계획입니다.
 

■담양발전과 함께 지역구를 위해 특별히 하고 싶은 일은?

☞ 침체된 지역경제를 위해 시설원예농가, 축산농가등  농촌형 일자리 창출에 심혈을 기울이겠으며, 농기계 구입비나 시설하우스 설치비와 같은 농업분야 지원사업을 확대해 가겠습니다.


■ 군민들에게 드리고 싶은 말은?

☞ 지역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모두가 함께 행복하게 잘사는 지역발전을 위해 저의 모든 역량을 다 바치겠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 드리며, 주민을 섬길 줄 아는 의원으로 초심을 잃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양뉴스  webmaster@dnnews.co.kr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