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풀뿌리군정
최형식 군수, ‘소통’ ‘봉사’로 민선7기 1년 기념

별도행사 생략, 노인복지시설 찾아 점심배식 봉사

최형식 군수가 민선7기 2년을 시작하는 지난 7월 1일, 별도의 기념행사를 생략하고 ‘소통’과 ‘봉사’로 민선7기 1주년을 기념했다.

군에 따르면, 최 군수는 1일 정례조회에서 직원들과 지난 1년간의 군정 주요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계획과 비전에 대해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고 민선7기 2년차 군정을 시작했다.

이날 최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800여 공직자들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최 군수는 이어 관내 복지시설을 찾아 시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배식 봉사활동을 펼치는 한편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으로 민선7기 1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담양읍 소재 담양군노인복지타운에서 진행된 이날 복지시설 위문에서 최 군수는 500인분의 점심식사를 배식하고 앞으로도 군민 여러분을 잘 섬기겠다는 다짐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최형식 군수는 “군민의 삶이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을 군정비전으로 정하고 지난 1년간 최선을 다해 달려왔으며 적지않은 성과를 내고 있음은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 모두의 변함없는 성원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현장을 발로 뛰는 민선7기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조현아 기자

조현아 기자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