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사람사람들
창간3주년 축하인사(김정오 의장)

건전한 비판과 격조높은 논평으로 더 큰 신뢰와 사랑을...

산과들이 온통 푸른열기를 내뿜고 시원한 강과 바다가 손짓하며 유혹하는 젊음과 낭만의 계절인 7월에 「담양뉴스」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 동안 정확한 보도와 건전한 여론 형성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신 「담양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또한 「담양뉴스」를 사랑해주신 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담양뉴스」 지방자치시대 지역이 안고 있는 여러 가지 현안을 우침 없는 현실의 눈으로 직시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창의적인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는 등 정론직필의 자세로 언론의 역할을 다 해왔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인식하거나 비판하면서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것은 담양뉴스와 같이 정론직필을 원칙으로 하는 신문 덕분임을 부인할 수 없을것입니다. 앞으로도 건전한 비판과 격조 높은 논평으로 담양군민의 더 큰 신뢰와 사랑을 받고 담양군 발전에 기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담양뉴스」가 21세기의 변화를 이끌어 가는 알찬 신문으로 자리매김하여 전국의 언론들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선도적인 역할을 기대하며 정론직필을 지향하는 「담양뉴스」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양뉴스  webmaster@dnnews.co.kr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