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론광장 소식정보
‘담양대나무축제’ 프로그램 제안공모

12월21일까지 접수, 전시,체험프로그램 대상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한 ‘담양대나무축제’추진위원회가 프로그램의 다양성과 독창성을 배가하기 위해 내년도 축제 프로그램을 제안 공모한다.

‘제19회 담양대나무축제’는 2017년 5월 2일부터 6일간 개최될 예정으로, 축제 프로그램에 대한 전 국민의 참신하고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오는 12월 21일까지 제안 받는다.

이번 공모는 축제 관련 각종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대나무의 환경적 가치를 여실히 드러내는 프로그램, 담양의 역사와 문화를 나타낼 수 있는 프로그램, 축제의 기본요소인 유희성, 일탈성, 대동성, 지역성을 잘 나타내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창의적 프로그램 등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특히, 내년도 축제는 대나무의 다양한 가치 중 ‘환경적 가치’에 중점을 둔 환경축제로 개최될 예정인 바, 축제 주제인 ‘푸른대숲, 숨쉬는 자연’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거나 부합되는 프로그램이 주된 공모대상이다.

공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 홈페이지(damyang.go.kr) 또는 담양대나무축제 홈페이지(bamboofestiva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여하고자 하는 이는 응모 제안서를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사진, 동영상 등 첨부자료와 함께 담양군 관광레저과로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hellol@kore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제안은 심사를 거쳐 운수대통상(1명)에는 50만원, 죽순상(1명) 30만원, 댓잎상(1명) 2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담양뉴스  webmaster@dnnews.co.kr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