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론광장 기고
기고/ 민의 대변자 역할 충실

이정옥 의원(담양군의회,부의장)

힘들고 어려웠던 한해를 보내면서 2021년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또한 경자년 한해동안 담양군의회가 활기찬 의정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정말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어려운 한해를 보냈습니다.
연초부터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여 사회적으로 비대면 생활이 일상화 되어 갔으며 경제적으로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많은 소상공인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담양에는  몇십년만의 기록적인 폭우로 인하여 주택과 농경지가 침수되었으며 도로가 유실되는 등 정말 많은 피해를 입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힘든 상황이었지만 우리 국민 모두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여 세계에서 모범이 되는 국가로 거듭나고 있으며 선진국에서도 K-방역을 칭찬하고 부러워 하고 있습니다. 폭우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은 상황에서도 자원봉사활동과 구호품 기부 등으로 이재민들에게 큰 힘을 주었습니다.
이 모든 결과는 담양군민 여러분 모두 하나 된 마음으로 담양군 발전을 위해 참여하고 성원해 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제8대 후반기 담양군의회 부의장으로 선출되어 막중한 책임감으로 그 어느때보다 군민들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였습니다.
특히, 담양군 여성농업인 육성 지원조례 일부개정 조례와 담양군 농어업 재해 지원등에 관한 조례, 담양군 농어업 재해보험료 지원에 관한 조례를 의원발의 하였으며, 군정질문과 5분 발언을 통해 정책이 군민에게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에도 우리 담양군의회 의원 모두는 민의의 대변자로서 언제 어디서나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살뜰하게 군민을 살피는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과 공감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소망하신 모든 일을 성취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담양뉴스  webmaster@dnnews.co.kr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양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