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문화ㆍ환경
“담양관광·포켓몬 GO, 함께 즐기세요”

죽녹원,메타길에 포켓스탑 24개 및 체육관 7개 ‘밀집’

담양이 ‘포켓몬GO'의 새로운 성지로 급부상 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포켓몬스터를 주제로 한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포켓몬GO'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는 가운데, 최근 담양 대표 관광지에 각종 포켓몬이 대량 출몰해 포켓몬GO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 명소에는 포획 도구인 몬스터볼을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 충전소 역할을 하는 ‘포켓스탑’이 죽녹원 11개, 관방제림 4개, 메타세쿼이아길 6개, 한국대나무박물관 3개 등 무려 24여개가 밀집해 있어 포켓몬 트레이너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또한, 포켓몬을 이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체육관’이 관광지 인근에만 7개가 설치, 관광은 물론 포켓몬 사냥과 실시간 전투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다.

특히, 포켓몬이 자주 출현하는 죽녹원, 관방제림 등은 차량이 진입할 수 없는 공간으로 보행자들이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큰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아울러, 죽녹원에는 희귀 포켓몬인 ‘미뇽’, ‘망나뇽’과 함께 가장 강력한 포켓몬 중 하나인 ‘갸라도스’로 진화시킬 수 있는 ‘잉어킹’ 등이 발견되고 있다.

이와관련 군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포켓몬을 잡으러 오는 청소년들과 젊은 연인들의 방문이 부쩍 늘었다”며 “아름다운 자연을 벗 삼아 즐거운 취미 생활도 즐기시고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현 기자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