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담양뉴스 소식
담양뉴스 지면평가위원회, 4분기 '정기회의’

금년도 보도지면 평가 및 내년 보도방향 등 협의
신설코너 및 2차프로젝트 ‘담양 원도심이야기’ 설명

담양뉴스 지면평가위원회(위원장 김해곤) 2021년도 4분기 정기회의가 지난 12월 29일 본사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 위원들은 올 한해 담양뉴스가 보도한 기사와 지면구성에 관한 평가와 함께 개선사항 등을 논의했다. 아울러 ‘담양 원도심 살리기’ 2차 프로젝트인 <담양 원도심 이야기>에 대한 취재방향과 ‘민원코너’ ‘꽃차이야기’ 등 내년에 새로 신설하는 지면구성에 대한 장광호 편집국장의 설명이 있었다.

이어 김해곤 위원장은 “담양뉴스의 기사와 신문보도가 여러 분야에서 좋아지고 있으며 특히, <담양의 문화유산> 책자를 2년째 발간해 독자들에게 보내주고 있어 정말 유익하고 잘하고 있는 것 같다” 면서 “지금까지도 잘 해 왔지만 내년에도 군민과 독자들이 더 많이 담양뉴스를 찾아 읽는 지역신문으로 우뚝 서기를 바란다”고 주문했다.

또, 박충년 등 참석 위원들은 “담양뉴스가 진행한 ‘담양 원도심살리기’ 와 올해 ‘농촌마을빈집’ 보도는 지역신문 컨퍼런스에서 큰상을 받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었는데 내년에도 이같은 지역밀착형 심층취재와 기획보도 외에 독자와 군민들의 호응을 얻는 유익한 보도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는 풀뿌리언론으로 더욱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장광호 편집국장은 “내년 1월부터 2개의 고정코너를 지면보도하고 여건이 되는대로 ‘담양 원도심 살리기’ 2차 프로젝트, 그리고 새로 준비중인 몇가지 기획특집 진행을 통해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하는 지역신문으로 발돋움 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박지현 기자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