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문화ㆍ환경
'엄마의 인생' 음악극 공연, 오는 20일 개최

오후 7시, 담양문화회관 대공연장

담양군이 오는 20일 담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음악극 ‘엄마의 인생’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라남도와 담양군, (재)전남문화재단 후원으로 (사)누림이 주최하는 2023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이으로,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공연을 구성했다.

이번 공연은 1920년대에 태어난 한 엄마의 인생 이야기를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풀어내며, 이야기의 흐름과 함께 ‘목포의 눈물’, ‘쉰들러 리스트’, ‘엄마가 딸에게’, ‘사랑의 기쁨’ 등 시대와 의미를 담은 곡들을 연주한다.

아울러, 공연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담양군에 거주하는 어머니 12인의 장수 사진을 촬영하고 공연 당일 사진을 담은 액자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병노 군수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공연을 적극 유치해 군민들에게 멋진 경험을 선사하고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더욱더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군은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 지원사업으로 8월부터 매달 1회의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10월 25일 담양의 대표 문학상인 송순문학상 제6회 대상 수상작인 ‘추성관에서’를 원작으로 한 동화 음악극이 담양문화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