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론광장 소식정보
문화도시 토크콘서트 ‘그렇고 그런 사이' 展

11월 3일 오후 2시, 담양LP음악충전소서 개최
담양 문화도시사업 3년의 성과 및 활동 사례 공유

(재)담양군문화재단(이사장 이병노)이 담양 문화도시 토크콘서트 ‘그렇고 그런 사이’를 오는 11월 3일 오후 2시 담양LP음악충전소에서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담양군문화재단 문화도시추진단이 2021년부터 추진한 담양 문화도시사업 3년의 성과와 주요 활동 사례를 공유하고, 사업에 참여한 지역민의 지역 문화 활동에 대한 이야기로 진행된다.

세션 1·2에서는 임선이 단장(담양군문화재단 문화도시추진단)의 문화도시사업 소개와, 문윤걸 전 완주문화도시지원센터장의 진행으로 정경운 교수(전남대학교 문화전문대학원), 권순석 대표(문화컨설팅 바라), 담양군문화도시사업 관계자 5인이 참여하는 토크콘서트‘애프터 문화도시’가 열린다. 

아울러, 세션 3에서는 문화도시사업 참여활동가의 사업 참여에 대한 공유와 지역민의 담양문화도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담쟁이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본 행사를 통해 문화도시사업이 종료된 이후에도 담양의 문화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많은 의견과 방향, 연대를 약속하는 자리가 지속적으로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damyangcf.or.kr)를 참고하거나 문화도시추진단(061-383-8242)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