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지방자치ㆍ교육
창평고, 2024학년도 '비전캠프' 실시

신입생 207명 대상, 1박 2일간 운영

창평고등학교(교장 이운상)가 최근 화순 금호리조트에서 2024학년도 신입생 207명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비전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캠프는 창평고의 영문 첫 글자를 따서 ‘Be Cool & Powerful, 창평’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한, 제59회 변리사 시험 최연소 합격자인 김진주(37회 졸업) 씨가 강사로 나서 후배들에게 학습방법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김진주 강사는 "자신을 믿고 학교의 여러 커리큘럼을 따라 공부한 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학창시절 공부방법을 소개했다.

이어 24학년도 입시에서 서울대에 합격한 5명의 졸업생이 후배를 위해 ‘창평고 생활 노하우’를 주제로 다양한 질문과 응답시간을 가져 신입생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였다.

이번 비전캠프를 주관한 1학년 부장교사는 “올해 신입생들은 특히 학교에 관한 관심과 학업에 대한 열정이 높다.”고 평가하며 이번 행사로 학교에 대한 소속감과 고등학교 생활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운상 교장은 학생들에게 명문 창평고의 구성원이 된 것을 축하하며, 자랑스러운 선배들의 전통을 잇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신입생 대표의 비전 선서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문미경 전문기자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