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역소식 사람사람들
재경대덕면향우회 제34차 정기총회 '성료'

산악회 갑신년 시산제 거행 및 신구회장 이취임식 

재경담양군 대덕면향우회(회장 문종민)가 지난 18일 봉산면 출신 문순례씨가 운영하는 서울 사당역 근처의 '담양에 초대' 한정식 식당에서 제34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총회에 앞서 오전 10시에 관음사 헬기장에서 안전산행을 기원하는 ‘산악회 갑신년 시산제’를 가진 후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덕면 향우 및 재경 담양군향우회 임원과 12개 읍면향우회 임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국장의 사회와, 김호식 청년회장의 향우회기 입장, 박찬규 운영위원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신구회장 이취임식 등을 진행했다. 아울러, 올해 추진사업과 행사 등을 소개한 후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문종민 향우회장은 "사회, 경제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지만 향우회 행사와 여성회, 청년회, 산악회 등 행사에 적극 참여하며 서로 의지하고 응원하면서 잘 이겨내길 바란다"며 "임원들은 솔선수범했던 역대 선배님들의 봉사와 희생을 본받아 더욱 화목한 향우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아울러, 축사에서 이성백 재경담양군향우회장은 "문종민 향우회장님과 대덕면 향우님들의 고향사랑과 높은 향우회를 바탕으로 재경담양군향우회 12개 읍면향우회 중 독보적인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대덕면향우회와 담양군향우회의 발전을 위해 일일신 우일신하기 바라며 어려운 경제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서로 위로하고 화합하며 상부상조하고 도우며 슬기롭게 극복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권정순 부회장, 이옥남 부회장, 조미자 여성회장, 김미경 산악회장이 공로패를 수상했으며 김미경 사무국장, 김한수 산악회장, 최복숙 여성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