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론광장 소식정보
올해 '군민의상' 수상자 추천하세요!

제45회 담양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시상 예정
3월 29일까지 행정과에 제출

담양군이 제45회 담양군민의 날을 맞아 '군민의 상' 수상자와 '명예군민증'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군민의 상’ 후보자는 담양 출신 또는 군민 대상으로 10년 이상 지역 내 거주자로 추천분야는 ▲지역개발 ▲사회복지 ▲교육·문화 ▲체육진흥 ▲산업경제 5개 부문이다. 

후보자 추천은 담양군의회 의장, 읍·면장, 각 기관단체장, 개인이 추천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우는 세대주 10인 이상의 연서로 추천할 수 있다.

아울러, ‘명예군민증’은 지역개발과 군정 발전에 공로가 현저한 외국인, 해외교포, 다른 지역 출신 인사 등이 대상이다.

수상 인원은 군민의 상은 부문별로 1인 이내, 명예군민증은 인원 제한이 없으며 후보자 추천은 각 기관단체장 또는 실과단소장, 읍면장, 개인이 추천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우 20세 이상 군민 중 20인 이상의 연서가 필요하다.

군 관계자는 “지역사회 발전과 군민화합 등 공적으로 군민의 표상이 될 후보자가 많이 추천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추천서류는 담양군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3월 29일까지 구비서류를 갖춰 담양군 행정과 행정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행정과(☎ 061-380-317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남현 기자

장광호 편집국장  dnnews@hanmail.net

<저작권자 © 담양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광호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